본문 바로가기

잡글

제이윤, 유승준 사건 겨냥? “외국인 입국막는 한국”

제이윤, 유승준 사건 겨냥? “외국인 입국막는 한국”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남긴 글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 의견이 분분하다.

 
제이윤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외국인을 입국시켜주지 않는 고집스러운 한국이나, 우리는 또 다를 것이 무엇일까?"라며 "기사도 웃기고 댓글도 웃기고 나라도 웃길 뿐, 입국 금지를 이렇게 기사화 시켜야 할 만큼 감추고 싶은 추접한 여기는 대체 무엇인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제이윤은 "난 대체 뭐라고 이짓거리 한 것일까?"라며 "이렇게 모욕할 거라면 당연한건 무엇이며 이나라에서도 잔머리 굴려가면서까지 쉽게 사는 넌 뭐고 그런 널 키운 네 부모는 왜 정치를 하고있니? 이해를 시켜줘"라고 전했다.
 
끝으로 "왜냐하면 너희들은 강자. 우리는 약자. 즉 뭔일만 생기면 우리란 건 가지고 놀기 좋은 것들. 이상 무"라고 덧붙였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최근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였던 유승준 사건과 관련된 것으로 보고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 
 
앞서 유승준은 두차례에 걸친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병역기피 논란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한편, 제이윤은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당초 군 입대를 지망했으나 콘서트에서의 부상으로 지난 2009년 9월 논산훈련소에 입대,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했다.​